환불/취소/반품 안내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재팬다사자는 일본 온라인 경매/구매 대행시스템을 제공하고 상품의 물류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대행서비스 업체로서 상품의 등록 내용이나
상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와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낙찰취소를 하게 되면 재팬다사자은 물론 고객님께서도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낙찰취소는 최대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취소를 할 경우 하기와 같이 처리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낙찰취소 패널티
경매대행 낙찰가격 10,000엔 미만: 일율 3,000엔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 10,000엔 이상 : 낙찰가격의 30%의 취소수수료
2회이상 낙찰취소시 재팬다사자에서 입찰이 정지됩니다.
구매대행1차결제가 되신 후나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출품자 실수로 인한 취소]
출품자에게 송금하기 전 출품자 잘못 (재고부족, 낙찰 후 상품파손 등)으로 인해 취소가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물품 인수후 상이한 상품 및 상태불량]
1. 출품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드릴 경우
1차결제가 되신 후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① 발생된 경비와 발생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음.
② 발생된 경비 : 현지송금료 + 현지운송료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등
③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2. 출품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① 배송회사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배송회사에 손해배상 요구를 대행해 줍니다. 본인이
   직접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 : 깨지기 쉬운 상품(유리, 레진완성품, 도자기류)은 보상이 불가합니다.
② 재팬다사자 잘못으로 분실되거나 배송 착오를 일으키는 경우
   재팬다사자의 실수로 인한 분실의 경우 전액 보상되며, 배송 착오인 경우 발생하는 경비를 재팬다사자에서 부담합니다
[통관과정에서 발생되는 클레임]
수입제한 품목으로 통관이 안되는 경우는 아무런 보상이 되지 않으니 입찰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국으로 반입불가, 매매불가의
상품을 낙찰받은 경우 상품대금과 일본내배송료,대행수수료 등의 부대비용을 전액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되고 상품은 재팬다사자에서
소각처분하게 됩니다.

가품관련

구매대행 건의 경우 라쿠텐 이나 아마존 등 어느정도 검증된 판매업체에 의해 상품이 판매되는 관계로 진가품에 대한 피해사례가 매우
희소합니다만, 메루카리 및 야후옥션 경매대행 건의 경우 잘 알고 계신 바와 같이 개인과 개인 간의 거래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은 만큼,
판매자 측에서 그럴듯한 거짓 정보를 게시하거나 시세보다 파격적인 가격 등으로 출품하여 가품을 판매하고 대금을 받은 후 가품을 배송하거나 대금만 받고 잠적하는 경우가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계, 의류나 액세서리, 가방 등 브랜드 제품을 포함하여 진가품 여부에 민감한 상품의 경우 아래 사항에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입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진품/가품에 대한 클레임 및 중재나 보상은 일절 불가능합니다.
상품 설명을 꼼꼼하게 체크하신 후 낙찰/구매 부탁드립니다.
1. 병행수입품 이라는 문구를 잘 확인해주세요.
판매자에게 가품으로 문의할 경우 돌아오는 답변 중에 하나는 ""병행 수입품이니 당신이 알고 있는 정품 기준과는 차이가 있다""라는 것입니다.
물론 정품을 판매하는경우도 있으나 가품을 판매하였음에도 구매자가 확인하기 어려운 제3국의 정품 기준을 핑계 삼아 클레임을 빠져나가려는 악의적인 출품자도 존재합니다.
가품인경우 국내 브랜드에서 A/S 등도 불가능한 관계로 입찰을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상품이미지가 직접 찍은건지 잘 확인해주세요.
출품자 본인이 소유한 물품을 쵤영한것이 아닌 외부사이트의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상품이미지가 없는경우 [출품자에게 질문하기]를 통해 판매자에게 실제 보관 상품의 사진을 요구하여 확인 하에 입찰 참여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3. 즉결가격이 너무 낮은것은 아닌지 잘 확인해주세요.
구하기 힘든 레어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낮게 출품된경우 정교하게 만든 가품일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4. 신품미개봉 또는 진품보장 이라는 문구가 있어도 무조건 신뢰할수는 없습니다.
신품미개봉을 정규품으로 오해하시고 입찰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신품이라 적혀있어도 가품 인 경우가 있습니다.
""진품 보장"" 또는 ""가품시 환불""등의 달콤한 문구를 게시하여 가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악의를 가지고 가품을 판매한 출품자의 경우 사실상 가품 사유를 전제로 환불을 요청할 경우 판매자가 본인의 주관에 의한 답변을 하며 환불을 회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개인 판매자의 ""신품미개봉"" 또는 ""진품 보증 ""문구를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꼭 참고 해주세요!
1차결제시 사진서비스(건당300엔)를 통해 국제배송전 상품확인을 하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이때 메모에 보증서동봉이나 시리얼코드부분 쵤영등 요청사항을 기재해주시면 참고하여 사진촬영이 되겠습니다.
무조건 평가를 잘 확인하시어 주시고 100%라 하여도 평가숫자를 클릭 하시어 좋은평가, 나쁜평가를 받은이유등 내용확인이 필요합니다.
단기간에 같은상품들로 평가를 인위적으로 올려둔 출품자도 있으니 내용확인 하시는걸 권장 해드립니다.
개인판매자 보다는 스토어 판매자를 입찰하시는게 그나마 사후 대응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물론 사진서비스를 이용하여 도착한상품이 트러블이 발생되어 출품자에게 추가요청을 하여도 100% 출품자가 인정하고 환불을 해주는것은 아닙니다.
다만 국제배송전단계로서 관부과세,국제배송비등 추가적인 비용을 막을수있기때문에 권장해드리는내용이며 재팬다사자는 중개해드리는 입장으로 회원님의 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일본경매라는 특성상 모두 기본적으로 노 클레임/ 노 리턴이다보니 어쩔수 없는부분이 있습니다.
반드시 사이트내에서 이용에 관련된 주의사항등 모두 확인하신후 진행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