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배송대행

[재팬다사자 배송대행 서비스]
-트래킹번호 한건당 300엔 수수료청구.
-특히 아마존 같이 하나의 오더넘버로 주문하여도 별도의 트레킹으로 따로 도착하는경우가 많은데 이경우 배송대행수수료는 각각 들게 되겠습니다.

-배송대행주문과 구매대행주문이 함께 있을 경우 통합국제배송요청시에도 각각의 그룹번호로 각개 국제발송처리됩니다.

-의약품,건강기능식품 등 통관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대행신청시 특정수량만이 통관이 가능하며
국제택배사 픽업이후 국제발송거부되어 반송되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통관가능 수량만큼 재포장하여 재발송을 진행해 드립니다만 건당 500엔 수수료 및 추가 박스,포장비용 청구됩니다.
또한 나누어지는 박스 수만큼 배송대행을 재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예) 수량20개 의약품대행신청 -> 국제발송이후 반송 -> 4박스로 수량을 나누어 재발송 등

-트래킹번호를 주문 한건당 1개 이상 기입하면 (예)-트래킹번호기입란에 11111111,22222222 이와 같이 기입하는 방식등) 트래킹번호 스캔,입고작업이 불가하오니, 트래킹번호가 1개 이상일경우 각각 배송대행을 신청하여 기입바랍니다.

-배송대행건은 국제배송비 쿠폰 사용불가 합니다.(신규회원 가입시도 사용 불가합니다)

-일본주문 직후 회원님께서는 배송대행을 신청해 주셔야 하며,배송대행신청없이 재팬다사자물류창고로 선배송된 제품의
분실,파손 사고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점 양지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배송대행신청 없이 입고된 제품들은 입고시점에서 14일간 보관후 폐기처분합니다.
또한 도착일기준 일일 보관료 200엔씩 추과되니 서둘러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당사 귀책사유(파손,분실)로 인한 보상처리시 재팬다사자 고객주문 기입가격 기준으로 보상처리됩니다.
관세포탈을 목적으로 한 허위가격기재, 고객귀책사유에 의한 잘못된 가격기재 등으로 실제 구입가격과 차액이 생기는 경우,
차액부분에 대한 보상처리는 불가합니다.
(배송대행시 고객신청 가격기준으로 인보이스가 작성되어 국제발송이 이루어지므로,고객이 기입한 가격이 제품가격이 됩니다.)
반드시 실제 구입가격 기입바랍니다.(사고발생이후 이루어지는 가격 수정 행위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배송대행 신청시 주의 사항]
재팬다사자에서 실시하고 있는 국제배송료 최저가로 인하여 배송대행량이 많습니다
타 업체와 비교해 보시면 금방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 가 없으면 고객님께서 주문 하신 물건이 재팬다사자 창고에 도착하여도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꼬~옥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기입없이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현재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 없어서 찾지못하는 주인없는 물량이 많습니다.)
동일 상점에서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 가 각각 다를 경우도 따로 따로 신청해주세요
중복하여 입력시 찾을 수 없습니다.
만약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 없는경우 상점에 주문시 이름 (*필수 영어인가 한자로 기입하였는가 )구분하여
문의게시판에라도 꼬~~~옥 글 남겨 주세요

- 문의게시판 글남기는법
주문번호별로 운송장 번호(트래킹번호) 를 알려주세요
(예, 재팬다사자 주문번호 12345번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 1234-5678-0987)

상점주문하고 바로 배송대행주문을 넣어주세요.
고객님께서 재팬다사자 배송대행주문 신청전에 물품이 먼저 도착하여 보류처리가 되는 경우가 많아
고객님께 배송지연 되는 경우가 생기오니 꼬~~~옥 부탁드립니다.
- 재팬다사자 물류창고에 도착한 상품이 운송장 번호(트래킹번호)가 없어서 문의게시판에 글작성도 안해주시면
포장을 뜯어서 하나 하나 체크하여 입고 시켜야합니다.
주문건당 일본배송대행 수수료300엔 + 별도 주문건당 500엔 청구되오며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 물류창고 입고시점이후 신청된 배송대행건 역시 트래킹넘버당 500엔 수수료 청구됩니다. 이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 배송대행 이용시 주의점
배송대행신청건에 운송장 번호기입없이 재팬다사자 물류센터에 입고되는 화물에 대한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송대행 화물이 물류창고 선입고 후 뒤늦은 배송대행 신청 및 뒤늦은 트래킹넘버 기입으로 인한 분실,파손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물류창고 입고 이전에 배송대행 신청 및 트래킹넘버 기입바랍니다.

- 배송대행시 대금 상환을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님은 대금상환 금액에 해당되는 금액을 내 통장에 입금한 후
070 4319 3572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전연락없이 배송되는 대금상환 배송대행건은 모두 반송처리되오니 배송대행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본대행수수료 이외 트래킹넘버 건당 3만엔 미만 324엔 x2 , 3만엔이상 423엔 x 2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 배송대행신청건에 대한 제품검수(수량파악,주문신청제품과 일치여부등)는 불가합니다.
재팬다사자 시스템상 회원님이 신청하신 아이템명,가격을 기준으로 인보이스가 작성되어 국제발송되며,
물류창고 입고시 고객기입 트래킹넘버, 수취인이름, 사서함번호등으로 주문하신 회원님과 일치여부만 확인됩니다.
예)배송대행 트래킹넘버 '11111' 주문번호 '1' 2' 제품명 '가''나' 와 같이 동일트래킹넘버로 여러 제품의 배송대행 신청시
'11111'트래킹넘버 기준으로 현지배송완료 작업을 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1' '2'의 제품명 '가' 나' 의 동봉여부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이에따라 한국에서 제품수취시 수량부족,주문제품과 일치하지 않는 등 문제 발생시 재팬다사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대행 신청시 이점 충분히 인지하셔서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대행시 직접 구입진행하신 제품의 발송이 이루어지면 판매처측으로부터
이메일,혹은 해당 주문사이트내 주문내역에서 트래킹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번호는 일본내 대부분의 업체가 제공하고 있지만 간혹 트래킹번호가 없이 발송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럴경우는 해당 판매처에 트래킹넘버를 따로 요청해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기입없이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트래킹번호가 없이 물류창고로 도착하는 경우,제품을 찾기가 매우 어려우며 시간도 더욱 지체되고,실비 500엔이 추가적으로 청구가 됩니다.
배송대행을 신청하시고,직접 제품구입 후에 발급받은 트래킹번호를 마이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하시고
트래킹번호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따로 문의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록에 없는 트래킹번호를 가지고 물류창고로 도착한 제품들은 따로 보관되게 되는데,
배송대행시 뒤늦은 트래킹번호 업데이트로 이 제품들을 찾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해당 주문건의 정보에서 트래킹번호 수정 후 문의게시판에 내용전달 순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은 배송대행 상품이 현지도착 후,트래킹번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에 해당되며,
현지도착 전 트래킹번호의 업데이트라면 게시판에 따로 올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아마존 배송대행시 주의사항]
아마존에서 10건 주문시 1박스(트래킹넘버1개)로 배송되는 경우와 각각 다른 박스 및 각각의 트래킹넘버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배송날짜 상이)
배송대행시 해당 상점의 배송상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각각의 배송대행신청과 트래킹넘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대행시 주소 쓰는법]
〒123-0852
東京都足立区関原1-18-2
パレスアネーロ402号 개인사서함
(상점에 주문시 이름) ---영어 또는 한자 구별
Tel : 080-3517-0824